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뉴욕패션위크에 스타일러 체험하는 팝업스토어 운영

석현혜 기자 shh@businesspost.co.kr 2019-09-16 17:30: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뉴욕패션위크에 스타일러 체험하는 팝업스토어 운영
▲ LG전자가 3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뉴욕패션위크에서 팝업 스토어인 'LG 스타일러 리프레쉬 스위트'를 운영했다. 팝가수 블룸 트윈스(The Bloom Twins)가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다.
LG전자가 미국 뉴욕 패션위크에서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LG전자는 3일부터 12일까지 명품의류업체 WGACA(What Goes Around Comes Around)와 함께 미국 뉴욕 맨해튼의 WGACA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스토어 'LG 스타일러 리프레쉬 스위트'를 운영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와 WGACA는 슈퍼모델 니나 아그달, 팝가수 블룸 트윈스, 유명 패션블로거 모티 앙카리 등 패션계 유명인사를 팝업스토어에 초대해 스타일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에는 신제품 '스타일러 미러'도 함께 전시했다. LG전자는 이번  뉴욕패션위크에 맞춰 전면을 전신 거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러 미러를 미국시장에 출시했다. 

스타일러는 강력한 힘으로 옷을 털어내는 무빙행어 기능 미세한 스팀으로 세균과 냄새 등을 없애주는 트루스팀 기능 바지를 다림질하듯 눌러서 칼주름을 잡아주는 바지 칼주름 관리기능 등으로 의류를 관리해준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데이비드 밴더월 LG전자 미국법인 마케팅총괄은 “이번 협업은 패션과 기술의 교차점일 뿐 아니라 의류 관리의 미래를 보여준다”며 “고객들은 스타일러 미러를 이용해 소중한 의류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석현혜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알테오젠 플랫폼 글로벌 제약사 주목받아, 박순재 '소비자가 필요하는 기술..
알테오젠 코스피로 이전상장 시동, 박순재 거버넌스 투명성 확보 마중물로 삼는다
알테오젠에 1700억 투자해 1조4천억으로, 성장성 확신한 2대주주 형인우 투자안목
알테오젠 연구원 3명으로 출발한 '짠돌이 회사', 박순재 '소비자 필요하면 된다' 믿었다
황금연휴엔 신용카드가 '여행길 비서', 할인 넘어서 일정과 맛집 조언도
빅테크 AI 인프라 투자로 반도체 호황 힘실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공급망 입김 커진다
한화에어로 '아픈손가락' 쎄트렉아이 4년 만에 흑자 전망, 김이을 위성 이미지 분석 자..
추석 국내서 뭐하고 놀지? 3대가 함께 즐길만한 가성비 여행지 '바로 여기'
메모리반도체 호황에 기판도 훈풍, 심텍·티엘비 내년 영업이익 수직상승 예감
롯데케미칼 중국 구조조정에도 압박감 여전, 이영준 '라인 프로젝트' 성공과 NCC 통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