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2019-09-05 16:4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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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모바일은행인 ‘썸뱅크’가 고객 수 1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은행은 모바일은행 ‘썸뱅크’ 고객 수가 100만 명을 넘었다고 5일 밝혔다.
▲ 부산은행은 모바일은행 ‘썸뱅크’ 고객 수가 100만 명을 넘었다고 5일 밝혔다.
썸뱅크는 2016년 3월28일 출시된 모바일앱으로 ‘편리함에 혜택을 더한 모바일금융 플랫폼’을 목표로 하고 있다.
편리해진 뱅킹기능과 경쟁력을 갖춘 여·수신 상품, 생활의 재미를 더하는 ‘썸라이프(생활금융서비스)’, 쓸수록 혜택이 더해지는 ‘썸패스(간편결제서비스)’ 등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유용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부산은행은 설명했다.
부산은행은 썸뱅크 1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22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썸패스에 처음 가입해 사용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2천 명에게 캐시백 1만 원을 준다.
모든 썸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20명)과 100만 원 상품권(1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썸뱅크의 ‘선물하기(모바일 상품권 선물하기)’에 접속하면 이벤트 상품을 10% 할인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썸뱅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정욱 부산은행 D-IT 그룹장은 “부산은행은 늘 고객 중심의 ‘썸뱅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부산 시민과 소상공인들에게 다양한 금융혜택, 생활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썸뱅크’를 국내 대표 모바일금융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