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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 아이폰 고객 대상 음성인식 '긴급출동' 서비스 시작

이현주 기자 hyunjulee@businesspost.co.kr 2019-08-22 10:4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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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이 아이폰 음성인식을 통한 ‘긴급출동’서비스를 제공한다.

DB손해보험은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음성인식 기술을 사용한 긴급출동서비스를 아이폰 이용고객에게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DB손해보험, 아이폰 고객 대상 음성인식 '긴급출동' 서비스 시작
▲ DB손해보험은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음성 인식 기술을 사용한 긴급출동 서비스를 아이폰 이용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아이폰 ‘시리(Siri)’에게 “긴급출동”이라는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긴급출동을 신청하는 화면이 실행되는 서비스를 자체 기술인력으로 개발해 내놨다.

아이폰 사용자는 DB손해보험 모바일앱을 설치한 뒤 ‘설정’, ‘서비스’, ‘시리(Siri) 긴급출동 서비스’ 메뉴를 순서대로 시행해 차량번호와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본인 목소리로 ‘긴급출동'이라는 음성 명령어를 등록하면 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자동차 사고 또는 고장으로 긴급한 상황에서 음성명령으로 긴급출동서비스를 접수할 수 있게 됐다”며 “안드로이드폰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현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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