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6개의 본상을 받았다.
SPC그룹은 디자인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2019 레드닷 디지인 어워드의 제품디자인부문에서 본상 6개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 SPC그룹은 2019 레드닷 디지인 어워드의 제품디자인부문에서 모두 6개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평가받고 있다.
SPC그룹이 본상을 받은 제품은 파리바게뜨 '프레쉬데일리밀크'와 파리크라상 '선물류 패키지', 티트라 '선물상자', 배스킨라빈스 '리뉴얼 패키지', 던킨도너츠 '롱비치블루', SPC삼립 '육식본능' 등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 배경에는 디자인을 경영의 핵심가치로 여기는 기업문화와 적극적 투자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디자인 인재 육성 및 전문가와 지속적 협업을 통해 새롭고 가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