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최재원, 빗썸 임직원과 독거노인에게 삼계탕 전달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19-08-12 11:26: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최재원, 빗썸 임직원과 독거노인에게 삼계탕 전달
▲ 최재원 빗썸 대표이사(앞줄 왼쪽 네번째)와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이 10일 서울 도봉종합노인복지관에서 독거어르신에 전달할 '사랑나눔키트'를 만들고 하트를 그려보이고 있다. <빗썸>
최재원 빗썸 대표이사가 독거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등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은 말복을 맞아 10일 서울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여름철 사랑나눔키트'를 제작하고 도봉구 일대의 독거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사랑나눔키트는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이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삼계탕, 소형 선풍기, 모기향 등으로 구성됐다.

최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들과 임직원 가족들은 직접 물품을 만들어 어르신 가정을 찾아 전달했다.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의 말벗이 돼 주고 일부 직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집안 청소를 하기도 했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빗썸 직원은 "무더위에 어르신 가정을 직접 찾아가는 게 쉽지 않았지만 반갑게 맞아 주시면서 고마워하시는 어르신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소외 이웃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빗썸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빈곤국가 어린이들을 위해 랜턴과 티셔츠를 제작해 전달하고 소아암 어린이와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박수현 "부동산 공급대책 마련돼, 발표 시점은 종합적 고려"
GS리테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편의점업계 최초
롯데건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3년 연속 등급 유지
이재현 CJ 계열사 임직원과 소통 확대, "큰 성과는 늘 작은 조직에서 시작한다"
SK에코플랜트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A' 획득, 3년 연속 최고등급
이재명 "열악한 여건에도 캄보디아 베트남 범죄조직 검거, 경찰에 감사"
영풍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계약 무산돼도 합작법인이 지분 보유, 최종계약 전 지분 이..
이노스페이스 23일 발사 재시도, "안전하고 성공적 발사 위해 최선 다할 것"
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 금감원장상 수상, 새희망홀씨 초과 공급
농협 외부인사 주축 '혁신위' 내년 출범, "중앙회장 선출 방식 개선방안 검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