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신세계 씨티클리어카드 출시를 기념해 1천만 원 규모의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한국씨티은행은 신세계 씨티클리어 카드 출시를 기념해 1천만 원 규모의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9월30일까지 신세계 씨티클리어카드를 1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1일 1회에 한해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쿠폰번호와 쿠폰번호를 등록할 인터넷주소(URL)를 받게 된다.
쿠폰번호 등록 및 행사 참여는 10월5일까지 가능하다. 고객이 인터넷주소에 등록한 쿠폰 3개마다 행사에 1번씩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천만 원 여행상품권(1명), LG LED마스크(20명), LG 프로젝터(30명), 배달의민족 5만 원권 쿠폰(7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천 명), 신세계 멤버스바 음료쿠폰(3천 명) 등이 제공된다.
쿠폰이 10개 쌓일 때마다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도 받을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생활 전반에 걸쳐 혜택을 제공한다'는 신세계 씨티클리어 카드 콘셉트에 맞춰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드혜택은 물론 고객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열어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