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대홍기획, 데이터 기반 고객행동 분석 솔루션 '스피어' 서비스 시작

이정은 기자 jelee@businesspost.co.kr 2019-07-29 11:44: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홍기획은 데이터 기반 원스톱 솔루션 ‘스피어’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대홍기획은 데이터 솔루션 스타트업 '텐디'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데이터 기반 원스톱 고객행동 분석 솔루션 '스피어'를 공동개발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대홍기획, 데이터 기반 고객행동 분석 솔루션 '스피어' 서비스 시작
▲ 대홍기획 로고.

스피어는 자체 플랫폼을 통해 축적한 고객 2천만 명의 모바일 및 웹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이탈, 휴면 확률, 구매 확률을 정밀하게 예측하고 분석해 준다.   

대홍기획은 스피어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부터 콘텐츠 제작,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의 도입으로 단순 반복작업을 자동화해 마케터는 창의적 일에 집중하고 마케팅 효율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오성수 대홍기획 전략솔루션본부장은 "대홍기획은 DMP, DMS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본격적으로 데이터 오픈 생태계 구축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최신기사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다올투자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 내년도 수익성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