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카드, 젊은층 영상마케팅 강화 위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07-16 10:25: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카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해 영상마케팅을 강화한다.

삼성카드는 젊은층을 위한 커뮤니티서비스 ‘영랩’을 홍보하기 위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뽑는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카드, 젊은층 영상마케팅 강화 위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
▲ 삼성카드 기업로고.

7월21일까지 유튜브 크리에이터 10팀을 모집한다. 팀은 개인 또는 3명 이내로 구성하면 된다.

지원자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 소개서, 8컷 이상 유튜브 영상 스토리보드 등을 작성한 뒤 영랩 홈페이지에 파일을 올리면 된다.

영상 스토리보드는 '한강 속 착한 소비를 일깨워라!'라는 주제로 만들어야 한다.

영랩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뽑히면 8월2일부터 11월22일까지 삼성카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사회공헌활동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월 1회씩 4회 제작할 수 있다.

또 월 2회 열리는 정기모임을 통해 유튜브 전문 기획사인 ‘비디오 빌리지’ 프로듀서의 멘토링과 유튜브 채널 '티키틱'을 운영하는 이신혁 크리에이터의 특별강연을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소정의 월 활동비, 활동 우수자 시상금, 영랩 유튜브 크리에이터 수료증 등도 제공된다. 응모 및 상세내용은 삼성카드 영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젊은층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삼성카드 영랩을 통해 다양한 직업에 도전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진로 고민이 많은 젊은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삼양식품 불닭불패, 글로벌 판매 확대와 판매가격 상승"
[인터뷰] 씨렌즈센터 최윤미 "기업들은 왜 평판조회에 집중하나" ①
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신규 캐릭터 '데미우르고스 루나' 업데이트
키움증권 "이마트 고진감래, 경쟁사 영업력 약화의 반사수혜 효과 기대"
트럼프 정부 재생에너지 해체 '연방법원' 문턱 걸릴 듯, 에너지 전환 재개되나
배민과 전격 제휴 승부수 띄운 티빙, 쿠팡플레이 전면 개방에 존재감 '퇴색'
NH투자 "CJ대한통운 예상보다 실망스러운 1분기, 하반기 수익성 개선 기대"
다올투자 "하나투어 여행 심리 회복을 기다리며, 올해 성장률 하향"
현대차 인도법인 목표주가 상향, 노무라 "중장기 성장 잠재력에 매력적 투자처"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과열' 주의보, 대형 투자자 공격적 베팅에 우려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