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 우리카드 로고.
7월 말까지 공항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리카드는 이벤트 응모 고객 가운데 매일 100명을 추첨해 '더라운지멤버스' 이용권(1인 2매)을 지급한다. 우리카드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출국일을 입력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해외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고객이 지정한 출국일 기준으로 7일 동안 300달러(35만4480원) 이상 결제하면 1만5천 원, 600달러 이상은 3만 원, 1천 달러 이상은 5만 원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캐시백 이벤트는 공항라운지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응모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인천공항 내 시티면세점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있다.
8월 말까지 우리카드(법인 및 기프트카드 제외)로 시티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3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만 원 할인권,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3만 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로 해외 결제를 100달러 이상 이용하고 결제 영수증과 우리카드를 제시하면 1만 원 이하의 무료식사도 1회 가능하다.
식사가 제공되는 곳은 ‘가업식당’으로 인천공항 제1터미널 지하1층에 있다. ‘별미분식’(인천공항 2터미널 지하2층 위치)에서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카드의 정석 시리즈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여름 휴가철 맞이 다양한 해외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입국부터 출국까지 우리카드가 준비한 이벤트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