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이 통합 e커머스서비스 ‘롯데ON’에 유료 멤버십서비스를 도입한다.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는 1일부터 월 2900원의 회비를 내는 유료 멤버십서비스 ‘롯데오너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롯데쇼핑이 1일부터 유료멤버십 서비스 '롯데오너스'를 제공한다. |
롯데쇼핑은 롯데오너스 멤버십 가입 뒤 첫 정기결제를 하는 회원들에게 웰컴 포인트로 엘포인트 2천 점을 주고 매월 롯데쇼핑 7개 계열사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 14장(각 쇼핑몰별로 2장씩)을 지급한다.
롯데오너스 멤버십 회원들은 롯데쇼핑 각 계열사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최대 2%의 엘포인트(L.POINT) 적립혜택을 받는다.
멤버십 회원들만을 위한 전용 특가행사인 ‘오너스 마켓’, ‘오너스 하프타임’ 등 다양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멤버십은 기존의 e커머스 유료 멤버십서비스가 온라인몰에 국한됐던 것과 달리 롯데쇼핑 7개 계열사의 온라인몰뿐 만 아니라 롯데그룹 비유통 계열사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추가적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롯데오너스 멤버십 회원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을 44%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고 롯데콘서트홀의 모든 낮 공연티켓을 구매할 때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렌탈에서 단기 렌터카를 최고 80% 할인된 가격에 빌릴 수도 있다.
추동우 롯데쇼핑 e커머스 비즈니스트랜스포메이션본부 상무는 “롯데오너스 멤버가 되면 온·오프라인 구분 없는 차별화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특히 전국 롯데 비유통 계열사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특별한 서비스를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쇼핑은 롯데오너스 멤버십에 처음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한 달 동안 무료 멤버십 체험혜택을 준다. 7월 한 달 동안은 롯데쇼핑 7개 계열사 쇼핑몰에서 1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시네마 영화티켓도 무료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