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엔씨소프트,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와 새 캐릭터 '투턱곰' 홍보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6-24 17:01: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엔씨소프트,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와 새 캐릭터 '투턱곰' 홍보
▲ 엔씨소프트는 26일부터 몬스타엑스와 함께 제작한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개같은 하루’ 등을 통해 투턱곰 홍보를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와 손잡고 캐릭터브랜드 ‘투턱곰(TWOTUCKGOM)’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26일부터 몬스타엑스와 함께 제작한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개같은 하루’ 등을 통해 투턱곰 홍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투턱곰은 엔씨소프트가 출시한 신규 캐릭터 브랜드로 ‘턱이 두 개인 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몬스타엑스 멤버 7명(셔누, 원호, 아이엠, 민혁, 형원, 주헌, 기현)의 특징을 각 투턱곰 캐릭터(누누곰, 베베곰, 대니곰, 밍곰, 지지곰, 허니곰, 햄곰)에 반영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투턱곰 지식재산권(IP)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알릴 계획을 세웠다.

엔씨소프트는 몬스타엑스와 함께 리얼리티 웹예능을 제작하고 콜라보레이션 굿즈(상품)를 출시하는 등의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엔씨소프트는 26일부터 투턱곰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로 ‘주얼리 시리즈’를 투턱곰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주얼리를 포함한 투턱곰 굿즈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몬스타엑스 팬사인회 응모권과 포토카드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자세한 내용은 투턱곰 공식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SNS) 채널(유튜브,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앞으로 몬스타엑스의 팬사인회와 V라이브 등 온오프라인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제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시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 속 윤석열표 '대왕고래' 시추 탐사 시작,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듯
한덕수 권한대행 정진석 대통령비서실장 만난 뒤 "이제 모든 정부 조직 권한대행 지원 체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한국 조선업 올해 8년 만에 최저 수주 점유율 전망, 중국의 25% 수준
이재명 "국회와 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소비침체 해결 위해 추경 논의해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