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NH농협생명보험, 일상 고민 담은 오행시 형식 광고 3편 선보여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19-06-20 13:30: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보험이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 고민을 담은 광고영상을 선보였다.

NH농협생명보험은 브랜드 광고캠페인 ‘오행시’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매체를 통해 방송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NH농협생명보험, 일상 고민 담은 오행시 형식 광고 3편 선보여
▲ NH농협생명보험은 브랜드 광고캠페인 ‘오행시’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방송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오십즈음에' 광고영상 사진. < NH농협생명보험 >

오행시 캠페인은 육아대디, 워킹맘, 중년직장인 등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의 고민을 ‘육아대디란’, ‘과장오년차’, ‘오십즈음에’의 오행시 형식으로 영상에 담았다, 

광고영상은 모두 3편, 30초 분량으로 30~40대 고객을 대상으로 제작됐다.

광고영상에는 사내 선발대회에서 뽑힌 임직원이 직접 출연했다. 

‘육아대디란’에는 쌍둥이 자녀를 키우는 30대 사내부부인 박평은 정보기술(IT)지원부 과장과 박지혜 리스크관리팀 과장, ‘과장오년차’에는 안신영 경남총국 과장, ‘오십즈음에’는 유상차 마케팅부 차장이 출연해 녹음까지 직접 참여했다. 

사내부부 신혼집, NH농협생명 본사 사무실과 옥상, 사내식당에서 영상을 촬영했다.

신명용 NH농협생명보험 홍보팀장은 “오행시 캠페인에 고객의 행복한 미래와 오늘의 걱정까지 함께하는 NH농협생명보험의 진심을 담았다”며 “안정적 노후와 건강한 삶을 준비하는 생명보험의 소중한 가치가 고객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눈앞, 박종문 리테일에서 ‘초격차’ 잰걸음 김태영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연휴 많은 5월 여행 떠난다면, 손보사 여행자보험 풍성해진 혜택 따져라 조혜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