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생명보험, 일상 고민 담은 오행시 형식 광고 3편 선보여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19-06-20 13:30: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보험이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 고민을 담은 광고영상을 선보였다.

NH농협생명보험은 브랜드 광고캠페인 ‘오행시’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매체를 통해 방송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NH농협생명보험, 일상 고민 담은 오행시 형식 광고 3편 선보여
▲ NH농협생명보험은 브랜드 광고캠페인 ‘오행시’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방송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오십즈음에' 광고영상 사진. < NH농협생명보험 >

오행시 캠페인은 육아대디, 워킹맘, 중년직장인 등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의 고민을 ‘육아대디란’, ‘과장오년차’, ‘오십즈음에’의 오행시 형식으로 영상에 담았다, 

광고영상은 모두 3편, 30초 분량으로 30~40대 고객을 대상으로 제작됐다.

광고영상에는 사내 선발대회에서 뽑힌 임직원이 직접 출연했다. 

‘육아대디란’에는 쌍둥이 자녀를 키우는 30대 사내부부인 박평은 정보기술(IT)지원부 과장과 박지혜 리스크관리팀 과장, ‘과장오년차’에는 안신영 경남총국 과장, ‘오십즈음에’는 유상차 마케팅부 차장이 출연해 녹음까지 직접 참여했다. 

사내부부 신혼집, NH농협생명 본사 사무실과 옥상, 사내식당에서 영상을 촬영했다.

신명용 NH농협생명보험 홍보팀장은 “오행시 캠페인에 고객의 행복한 미래와 오늘의 걱정까지 함께하는 NH농협생명보험의 진심을 담았다”며 “안정적 노후와 건강한 삶을 준비하는 생명보험의 소중한 가치가 고객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