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인도 쇼핑몰에 대형 LED스크린 설치해 '크리켓 월드컵' 방영

조예리 기자 yrcho@businesspost.co.kr 2019-06-17 11:57: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크리켓 월드컵' 시청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인도 최대 쇼핑몰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했다.

LG전자는 16일 인도 델리 인근의 구르가온에 위치한 엠비언스몰(Ambience Mall) 중앙에 가로 5m, 높이 3m 크기의 대형 LED 스크린을 설치해 ‘크리켓 월드컵 2019’ 인도-파키스탄 전을 볼 수 있도록 했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 인도 쇼핑몰에 대형 LED스크린 설치해 '크리켓 월드컵' 방영
▲ 16일 인도 델리 최대 쇼핑몰인 ‘엠비언스몰’에서 LG전자가 마련한 ‘크리켓 월드컵 2019’ 인도-파키스탄 전 응원 행사에 인도 시민들이 참여해 열띤 응원을 하고 있다. < LG전자 >

크리켓 월드컵 2019는 5월30일 시작돼 7월14일까지 영국에서 열린다. 인도와 파키스탄, 영국, 뉴질랜드 등 10개국이 참가했다.

LG전자는 “인도 최고 인기 스포츠인 크리켓 경기 가운데 가장 관심이 높은 인도와 파키스탄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대형 스크린을 설치했다”며 “이번 행사에 1천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하는 등 현장 열기가 뜨거웠다”고 전했다.

LG전자는 가로 6m, 높이 6m 크기의 올레드(OLED) 사이니지 조형물 ‘올레드 랜드마크(OLED LANDMARK)’가 설치된 엠비언스몰 중앙 광장에 행사장을 마련했다.

크리켓 경기가 장시간 진행되는 점을 고려해 올레드TV와 프리미엄 고출력 오디오 ‘엑스붐(XBOOM)’,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실링팬(ceiling fan)’등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했고 엑스붐(XBOOM) 노래 경연대회, 퀴즈 이벤트 등 여러 행사도 진행했다.

LG 올레드 TV는 크리켓 경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화질과 음향을 최적화해주는 ‘크리켓 모드’, 크리켓 게임콘텐츠 등을 탑재해 인도 프리미엄 TV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 부사장은 “LG전자는 인도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차별화된 현지 맞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크리켓의 열기를 인도 고객들과 함께 즐기며 소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2차 탄핵소추안 본회의 표결, 한동훈 "국민만 바라봐야"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