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폴크스바겐코리아, '비틀' 한정판 120대 출시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5-05-29 14:31: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폴크스바겐코리아가 차별적 색상과 세련된 실내장식을 갖춘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을 120대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른 비틀 차량에서 볼 수 없는 색상과 실내장식을 적용해 개성있는 차를 소유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폴크스바겐코리아는 설명했다.

  폴크스바겐코리아, '비틀' 한정판 120대 출시  
▲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
폴크스바겐코리아는 “이 모델에 흰색과 검정을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런 느낌으로 업그레이드한 문록 실버(Moonrock Silver)와 딥 블랙(Deep Black Pearl Effect)이 적용되며 검정과 빨강도 더해져 도로 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아낸다”고 말했다.

이 모델에 폴크스바겐의 대표 엔진인 ‘2.0 TDI’가 장착돼 최고출력 140마력, 최대토크 32.6kg.m의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복합연비는 리터당 15.4km(도심 13.7km, 고속 18.2 km)로 높은 편이다. 판매가격은 3330만 원으로 책정됐다.

토마스 쿨 폴크스바겐코리아 사장은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은 비틀의 역동성에 독창적 디자인 감성을 더한 모델”이라며 “국내 단 120명의 고객만이 이 특별한 비틀이 선사하는 차별화한 가치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