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축구선수 손흥민 모델로 내세워 '비비고' 홍보 강화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19-06-05 14:09: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축구선수 손흥민씨를 앞세워 가정간편식 브랜드 '비비고'의 홍보활동을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축구선수 손흥민씨를 '비비고 국물요리' 모델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축구선수 손흥민 모델로 내세워 '비비고' 홍보 강화
▲ 축구선수 손흥민씨.

CJ제일제당은 손흥민씨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인 tvN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에 비비고 삼계탕의 간접광고(PPL)를 진행한다.

다큐멘터리에서 삼계탕이 나온 장면을 활용해 광고도 제작한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손흥민씨가 출전하는 축구 경기 때 응원댓글을 작성한 소비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손흥민씨의 서명이 들어간 여행용 파우치와 에코백 등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초복과 중복, 말복 등 복날에 맞춰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비비고 국물요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손흥민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치지 않는 경기력을 선보이는 손흥민 선수처럼 소비자들이 비비고 삼계탕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무사히 보내길 바라며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준비했다"며 "성수기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저출산 위기에도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 '미래세대 배려 없다' 비판 목소리 이준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