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동원F&B, 코엑스 메가박스에 팝업스토어 '동감독의 원식당' 열어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4-24 18:12: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동원F&B, 코엑스 메가박스에 팝업스토어 '동감독의 원식당' 열어
▲ 동원F&B는 5월6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팝업스토어 '동감독의 원식당'을 열고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겠다고 24일 밝혔다.
동원F&B가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젊은 고객층을 공략한다.

동원FP&B는 5월6일까지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동감독의 원식당’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된다. 동감독의 원식당은 전직 영화감독과 작가가 동원참치 맛에 빠져 참치 요리집을 오픈해 운영한다는 설정이다.

동감독의 원식당에는 회전초밥집에서 볼 수 있는 컨베이어 벨트에 모두 55가지 참치 요리 모형을 진열했다. 관람객들은 참치 요리를 구경하고 동원참치와 함께 레시피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즉석 사진을 찍는 등 현장 이벤트를 연다.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한 참치 레시피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동원F&B는 수도권 메가박스 38개 지점의 스낵코너에서 동원참치 모양으로 디자인한 팝콘통과 음료컵 등의 참치 캐릭터 틴케이스를 선보인다.

또 나쵸나 핫도그를 구매한 고객에게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더참치 투고(TO GO)’ 제품도 증정한다.

동원F&B관계자는 “최근 동원참치의 활용성과 영양식품으로서의 건강성을 알리기 위해 여러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팝업스토어는 10~30대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대표적 체험마케팅”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이재명 '전기료 인상' 시사에 반도체·디스플레이 화들짝, 전력 직접구매·자체 발전 늘린다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현대엔지니어링 수익성 회복에도 불안, 주우정 추가 비용 불확실성 '촉각'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유엔글로벌콤팩트 ESG 간담회,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 성공에 필수적"
차우철이 일군 롯데GRS 실적 고공행진, 롯데그룹 핵심 CEO로 위상 커진다
[현장] 환경단체 vs. 산림업계 갑론을박, "바이오매스는 재생에너지인가"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