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에어아시아, 밴드 혁오와 디지털 캠페인 열고 항공권 특가판매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19-04-09 11:30: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저비용항공사(LCC) 에어아시아가 한국 여행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인디밴드 혁오와 함께 디지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에어아시아는 4월부터 인디밴드 혁오를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디지털 캠페인 ‘킹 오브 LCC(King of LCC)’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에어아시아, 밴드 혁오와 디지털 캠페인 열고 항공권 특가판매
▲ 에어아시아는 4월부터 인디밴드 혁오를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디지털 캠페인 ‘킹 오브 LCC(King of LCC)’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는 페이스북을 통해 혁오가 출연하는 여행지 소개영상 ‘월간 아시아’를 공개했다. 

에어아시아는 한국 여행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혁오를 주인공으로 한 여행지 소개영상을 달마다 하나씩 선보인다는 계획을 세웠다.

에어아시아는 5월6일까지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항공권과 혁오 사인이 담긴 CD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에어아시아는 4월 한 달 동안 항공권 특가행사도 펼친다.

에어아시아가 취항하는 140여 개의 노선 항공권을 편도 총액 운임(유류할증료, 공항시설사용료 포함) 5만9천 원부터 판매한다.

설윤성 에어아시아 마케팅 이사는 “에어아시아를 이용하는 한국 고객은 대부분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합리적 가격을 찾는 젊은 세대”라며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한국의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자 혁오가 여행지를 소개하는 영상을 만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한화투자 "에스엘 수주 물량 많아 이익 체력 좋아져, 자동차업황 위축이 주가에 부담"
인천공항 도착 여객기서 태어난 신생아 숨져, 필리핀 산모 조사
강원랜드와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산림복지 및 폐광지역 민간 성장 활성화 맞손
하나증권 "동국제강 하반기 수익성 개선, 중국산 후판 반덤핑 관세와 원/달러 환율 하락"
LX하우시스 그룹홈 주거환경 개선 나서, "아동의 안전한 공간 위해 지원"
하나증권 "세아베스틸지주 2분기 판매량 회복, 신성장사업 가시권 돌입"
은행연합회, KT LG유플러스와 보이스피싱 예방·근절 위한 업무협약
하나증권 "현대제철 봉형강 수요 내년 회복 전망, 수입산 철강 규제 강화도 긍정적"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필러 수출 증가 지속, 복합필러에 대한 기대 높아져"
농협중앙회장 강호동, 백령도 해병대 방문해 위로금 3천만 원 전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