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금융 계열사 핀크, 유기견 돕는 선불형 체크카드 내놔

백승진 기자 bsj@businesspost.co.kr 2019-04-01 16:00: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금융그룹의 모바일금융 계열사인 ‘핀크’가 두 번째 테마의 핀크카드를 내놓는다.

핀크는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서 1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기견 ‘인절미’를 모델로 선불형 체크카드인 ‘핀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금융 계열사 핀크, 유기견 돕는 선불형 체크카드 내놔
▲ 핀크는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1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기견 ‘인절미’를 모델로 선불형 체크카드인 ‘핀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핀크는 지난해 방송인 유병재씨와 협업해 한정판 ‘유병재 핀크카드’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핀크카드의 이름은 ‘절미카드’로 간편결제 서비스와 카드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카드 사용액의 일정 금액은 유기견 후원금으로 기부된다.

절미카드의 모델이 된 인절미는 지난해 유기견 상태에서 구조된 강아지로 사회관계망 서비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절미카드는 배경색에 따라 ‘하늘색 절미카드’와 ‘분홍색 절미카드’로 구성됐다.

카드를 발급만 받아도 300원 후원금이 적립되고 카드 사용액의 0.1%는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1일부터 11월말까지 누적된 기부금은 유기동물보호센터에 전달된다.

만 18세 이상의 핀크 고객이라면 연회비 없이 누구나 선착순으로 모바일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핀크는 이번 절미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말까지 핀크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를 하면 2천 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5월 말까지는 기본혜택에 추가 캐시백을 더해 최대 3%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민응준 핀크 대표이사는 “가치가 있는 것에 소비하려는 젊은 고객의 트렌드를 파악해 절미카드를 출시했다”며 “핀크카드의 두 번째 상품 절미카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승진 기자]

최신기사

신세계푸드 4개 분기 연속 외형 쪼그라들다, 강승협 신성장 동력 확보에 안간힘
삼성디스플레이 1분기 폴더블 OLED서 중국 BOE에 선두내줘, 전체 OLED 매출은 증가
하나증권 "네오팜 성장 채널 접점 확대, 해외 판로 개척"
키움증권 "롯데칠성 주류 매출이 오르지 않네, 하반기 소비경기 회복 기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조종사 과실 정황' 중간결과 놓고 유가족·조종사 반발
[21일 오!정말] 국힘 윤상현, "전한길 선생의 가치가 무엇인지 한 번 만나서"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5%대 상승, 코스닥 와이지엔터테인먼트 7%대 올라
키움증권 "롯데웰푸드 코코아 가격 안정화, 인도 매출 성장률 두 자릿수"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1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820선 강보합
코스피 7일 간의 3200선 횡보, 개인투자자 '국장 귀환' 재촉할 테마 나타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