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금융 계열사 핀크, 유기견 돕는 선불형 체크카드 내놔

백승진 기자 bsj@businesspost.co.kr 2019-04-01 16:00: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금융그룹의 모바일금융 계열사인 ‘핀크’가 두 번째 테마의 핀크카드를 내놓는다.

핀크는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서 1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기견 ‘인절미’를 모델로 선불형 체크카드인 ‘핀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금융 계열사 핀크, 유기견 돕는 선불형 체크카드 내놔
▲ 핀크는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1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기견 ‘인절미’를 모델로 선불형 체크카드인 ‘핀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핀크는 지난해 방송인 유병재씨와 협업해 한정판 ‘유병재 핀크카드’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핀크카드의 이름은 ‘절미카드’로 간편결제 서비스와 카드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카드 사용액의 일정 금액은 유기견 후원금으로 기부된다.

절미카드의 모델이 된 인절미는 지난해 유기견 상태에서 구조된 강아지로 사회관계망 서비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절미카드는 배경색에 따라 ‘하늘색 절미카드’와 ‘분홍색 절미카드’로 구성됐다.

카드를 발급만 받아도 300원 후원금이 적립되고 카드 사용액의 0.1%는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1일부터 11월말까지 누적된 기부금은 유기동물보호센터에 전달된다.

만 18세 이상의 핀크 고객이라면 연회비 없이 누구나 선착순으로 모바일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핀크는 이번 절미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말까지 핀크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를 하면 2천 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5월 말까지는 기본혜택에 추가 캐시백을 더해 최대 3%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민응준 핀크 대표이사는 “가치가 있는 것에 소비하려는 젊은 고객의 트렌드를 파악해 절미카드를 출시했다”며 “핀크카드의 두 번째 상품 절미카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승진 기자]

최신기사

김정은·시진핑 베이징서 6년 만에 정상회담, 경제 포함 협력 강화 논의
포스코그룹 HMM 인수 저울질, "성장성과 시너지 검토 단계"
포스코 노조 사측에 임단협 최후통첩, "결단 없으면 투쟁 길 갈 것"
금융위 소상공인 금융지원 방안 발표, '특별 신규자금' 10조 공급하기로
국토부 국토지리정보원 "애플에 고정밀 지도 반출할지 12월까지 결정 유보"
[4일 오!정말] 국힘 장동혁 "특견은 늘 주인을 물어뜯을 준비를 하고 있다"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00선 회복, 코스닥도 800선 상승 마감
민주당·조국혁신당·사회민주당 '온라인플랫폼법' 제정 촉구, "공정위원장 후보 주병기 입..
넷마블 신작 성공 늘어 하반기 실적도 순항, 김병규 '3N 시대' 부활 꿈꾼다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주가 반등' SK스퀘어 3%대 상승, 코스닥 코오롱티슈진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