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공기업

김낙순 "마사회 고객만족도 최고등급은 신뢰회복 노력의 성과"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19-03-29 15:08: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김낙순 한국마사회장이 신뢰 회복을 위해 노력한 결과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마사회가 4년 연속 최고등급을 받았다고 평가했다.

한국마사회는 29일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해 2015년 이후 4년 연속 최고등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67924'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낙순</a> "마사회 고객만족도 최고등급은 신뢰회복 노력의 성과"
김낙순 한국마사회 회장.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는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하는 24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매년 이뤄지는 평가다.

한국마사회는 건전한 레저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인프라를 개선하고 직원의 서비스 역량을 확충하고 있다.

특히 2018년 1월 김낙순 회장 취임 이후 국민 신뢰 회복을 위해 사회적 가치 중심의 새로운 경영목표를 발표하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말산업 전문기관이 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사회공익 승마 확대, 렛츠런파크 서울 포니랜드 무료 개방 등 국민 여가선용을 위해 노력했고 용산 장외발매소를 농업인 자녀를 위한 장학관으로 전환하는 등 사회공헌사업을 확대했다.

김 회장은 “이번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결과는 한국마사회의 국민 신뢰 회복 노력이 거둔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확산을 주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가정파탄의 주범 사기 경마 당장 중단하라
사기경마당장중단하라   (2019-03-29 18:4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