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현대리바트, 미국 홈퍼니싱 '윌리엄스소노마' 온라인몰 열어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19-03-28 18:33: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리바트가 미국의 고급 홈퍼니싱 기업인 윌리엄스소노마의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몰을 연다.

현대리바트는 4월1일 윌리엄스소노마의 4개 브랜드로 구성된 온라인몰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현대리바트, 미국 홈퍼니싱 '윌리엄스소노마' 온라인몰 열어
▲ 현대리바트는 4월1일 윌리엄스소노마의 4개 브랜드로 구성된 온라인몰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은 윌리엄스소노마  온라인몰. < 현대리바트 >

현대리바트는 윌리엄스소노마의 매출에서 온라인판매 비중을 현재 5%에서 2020년 상반기까지 30%로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현대리바트는 윌리엄스소노마 온라인몰을 윌리엄스소노마관, 포터리반관, 포터리반 키즈관, 웨스트 엘름관 등 4개 브랜드관으로 운영하고 주방용품, 가구, 침구 등 7천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현대리바트는 4월1일부터 4월28일까지 전국 12개 윌리엄스소노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윌리엄스소노마의 칼과 도마, 냄비 등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 엘름의 가구를 10% 할인해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 4월1일부터 4월14일까지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쿠폰과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현대리바트는 2017년에 미국 윌리엄스소노마 본사와 4개 브랜드(윌리엄스소노마, 웨스트엘름, 포터리반, 포터리반 키즈)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현재 12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HD현대삼호 영암 변전소 화재 12시간만에 소화, 김재을 사장 "2주 내 복구 끝내겠다"
국토부 장관 후보자 김윤덕 "균형 발전은 생존의 문제" "주택 공급도 중요"
IBK투자 "교촌에프앤비 2분기 부진에도 긍정적인 이유, 하반기 추경과 배당"
대신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본격화, 하반기 모멘텀 풍부"
[생숙, 주택공급 활로되나②] "집 지어놓고 뭐하는 짓이야?", 당국 엇박자 속 송도 ..
포스코이앤씨 올해 4차례 사망사고에 대통령까지 질타, 정희민 임기 못 채울 가능성도
구윤철 관세협상 위해 미국으로 출국, "국익 중심 한미 상생 협상에 최선"
한화오션 상반기 영업이익 6300억원 1355% 증가, 수주잔액 303억달러
LG전자 TV사업 하반기도 흑자전환 어렵다, 박형세 글로벌 사우스와 플랫폼 사업으로 활..
인텔 반도체 제조업 중단 가능성 솔솔, 삼성전자 파운드리 기회 더 커진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