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왼쪽)과 박영숙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 단장(오른쪽)이 12일 서울 중구 우리금융그룹 본사에서 '지역아동센터 맑은 공기 지원사업' 물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이 우리금융그룹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아동센터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한다.
우리금융그룹은 12일 서울 중구 우리금융그룹 본사에서 '지역아동센터 맑은 공기 지원사업’ 물품 전달식을 열고 고성능·대용량 공기청정기 120대를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역아동센터 맑은 공기 지원사업은 우리금융그룹이 방과후 대부분의 시간을 지역아동센터에서 보내는 아동·청소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손 회장과 박영숙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 단장 등이 참석했다.
손 회장은 "관련 법안 통과로 초중고 교실은 공기청정기 설치가 의무화된 반면 아이들이 방과후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지역아동센터에는 설치가 미흡해 안타까웠다"며 "지역아동센터를 위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아동과 청소년들이 앞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