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현대리바트, 경기도 남앙주에 '리바트 스타일샵 전시장' 열어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3-10 12:17: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리바트가 경기 동북부 지역에 ‘리바트 스타일샵 전시장’을 처음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현대리바트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에 ‘리바트 스타일샵 남양주 전시장’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리바트, 경기도 남앙주에 '리바트 스타일샵 전시장' 열어
▲ 현대리바트 '리바트 스타일샵 남양주 전시장' 전경.

남양주 전시장은 영업면적 2148㎡(약 650평) 규모로 3개 층으로 구성됐다.

1층에는 중소형 면적의 쇼룸이, 2층에는 대형 면적의 쇼룸이 각각 들어선다.

3층은 서재와 자녀방으로 구성돼, 책장과 아동 가구 등이 비치된다. 침대, 소파, 식탁 등 모두 300여 종의 가구가 전시된다

중형 면적의 쇼룸은 인근 아파트와 유사한 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벽지나 바닥재 같은 마감재도 같은 소재를 사용했다.

소형 면적의 쇼룸은 다양한 형태로 자유롭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모듈 가구 ‘모듈플러스’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배치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대형 면적의 쇼룸에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H.MONDO’의 6인용 식탁과 고가 제품을 전시해 최고급 호텔형 빌라 같은 공간을 연출했다. 현대리바트는 남양주 지역에서 아파트 입주를 앞둔 고객들에게 최신 인테리어 경향을 반영한 공간을 선보여 신규 아파트 인테리어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남양주 전시장 1층에는 ‘세라믹 존’도 들어선다. 이 공간에는 현대리바트가 독점 판매하는 이탈리아 플로림의 프리미엄 세라믹타일인 ‘플로림 스톤’을 적용한 ‘스와레 식탁’과 세라믹 타일 상판을 종류별(5종)로 배치했다.

남양주 전시장은 수도권 전철 경의중앙선 구리역과 도농역 사이에 있다. 또 왕복 6차선 경춘로와도 인접해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남양주 전시장은 접근성이 뛰어난 게 특징”이라며 “남영주는 별내 신도시(2만6천 가구)와 다산 신도시(3만3천 가구)가 인접해 있어 인테리어 수요가 높은 지역 가운데 하나”라고 말했다.

현대리바트는 31일까지 남양주 전시장에서 50여 개 주요 제품을 10~35% 할인해 판매한다. 또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리바트 베네토 4인소파, 베케이션3 리클라이너 1인소파,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국토부 장관 후보자 김윤덕 "균형 발전은 생존의 문제" "주택 공급도 중요"
IBK투자 "교촌에프앤비 2분기 부진에도 긍정적인 이유, 하반기 추경과 배당"
대신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본격화, 하반기 모멘텀 풍부"
[생숙, 주택공급 활로되나②] "집 지어놓고 뭐하는 짓이야?", 당국 엇박자 속 송도 ..
포스코이앤씨 올해 4차례 사망사고에 대통령까지 질타, 정희민 임기 못 채울 가능성도
구윤철 관세협상 위해 미국으로 출국, "국익 중심 한미 상생 협상에 최선"
한화오션 상반기 영업이익 6300억원 1355% 증가, 수주잔액 303억달러
LG전자 TV사업 하반기도 흑자전환 어렵다, 박형세 글로벌 사우스와 플랫폼 사업으로 활..
인텔 반도체 제조업 중단 가능성 솔솔, 삼성전자 파운드리 기회 더 커진다
민주당 당대표 선거 '선명성 경쟁' 강해져, 정청래·박찬대 모두 '협치'는 금기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