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국씨티은행, 여성의 날 맞아 한비야 초청 강연 열어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19-03-08 11:20: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씨티은행이 여성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한국씨티은행은 '2019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7일 서울 중구에 있는 한국씨티은행 본점에서 '한비야 국제구호 전문가 초청 강연'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여성의 날 맞아 한비야 초청 강연 열어
▲ 한비야씨가 7일 서울 중구 한국씨티은행 본점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강사인 한비야씨는 여성의 능동적 성취, 사회적 책임과 타인을 향한 배려 등에 관해 강연하고 참가자들의 질문에 대답했다. 

한국씨티은행의 모기업인 씨티그룹은 여성의 헌신과 성취에 감사하고 여성 리더십을 높이기 위해 세계여성의 날을 매년 기념해오고 있다. 

한국씨티은행도 ‘다양성위원회’와 ‘여성위원회’를 운영하며 여성 인력 개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유기숙 한국씨티은행 여성위원회 위원장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올해 세계여성의 날 주제에 맞춰 여성이라는 편견에 맞서 어려움을 극복하며 우리 사회를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들기 위해 애써온 한비야씨를 초청하게 됐다"며 "한비야씨의 경험과 통찰력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우리도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스스로 행동을 바꾸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최신기사

삼성디스플레이, 'K-디스플레이 전시'서 XR용 초미세 올레도스 기술 선보여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8 센서'로 예방 중심 헬스케어 전환 가속화
현대차 '2026 싼타페' '2026 투싼' 출시, 싼타페 3606만 원 투싼 2805..
유진투자 "SK텔레콤 해킹사고 비용 부담 하반기까지 지속, 배당 감소 가능성"
현대차증권 "하이브 3분기 공연 모객 대폭 증가, BTS 월드투어가 주가 변곡점"
DS투자증권 "셀트리온 유럽서 신규 제품 안정적 성장, 미국 공장 인수 긍정적"
대신증권 "휴젤 목표주가 상향, 2분기 비용 통제로 이익 극대화 효과"
메리츠증권 "에이피알 2분기 실적 시장 기대치 웃돌아, 해외 시장점유율 확대"
마운자로 국내 출시에 비만치료제 관련주 수혜 기대, 하나증권 "한미약품 펩트론 디앤디파..
현대차-GM 차량 5종 공동 개발 계획 발표, "연간 80만 대 생산·판매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