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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훈 "NH농협은행 직원 만족이 고객 만족으로 이어져"

이상호 기자 sangho@businesspost.co.kr 2019-03-04 16:4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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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06176'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이대훈</a> "NH농협은행 직원 만족이 고객 만족으로 이어져"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4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 로비에서 열린 '즐거운 일터 만들기' 행사에 참여해 직원들과 손뼉을 마주치며 격려하고 있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NH농협은행의 발전을 위한 직원들의 만족을 강조했다.

NH농협은행은 4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 로비에서 ‘새봄맞이, 봄기운 애(愛)너지 충전!’이라는 주제로 ‘즐거운 일터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

즐거운 일터 만들기 행사는 NH농협은행의 내부 고객인 직원의 만족으로 고객의 만족과 감동을 만들고 NH농협은행의 성장으로 이어지는 문화를 조성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된 행사다.

이 행장은 이번 행사에 직접 참여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출근하는 직원들과 일일이 손뼉을 마주치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 행장은 “새봄을 맞아 직원 만족이 고객의 만족으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직원이 행복한 농협은행,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상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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