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이 국내 주택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데시앙’의 브랜드 이미지를 바꿨다.
태영건설은 4일 보도자료를 내고 ‘데시앙(DESIAN)’의 브랜드 이미지를 바꾸고 새로운 슬로건인 ‘디자인, 디테일, 데시앙(Design, Detail, DESIAN)’으로 새 출발한다고 밝혔다.
데시앙은 태영건설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로 태영건설은 2002년부터 데시앙 브랜드를 사용해 왔다.
태영건설은 2019년에도 양산 사송지구, 대구 도남지구, 효창 6구역 재개발, 부산 용호 3구역 재개발, 전주 에코시티 14블럭 등에 데시앙 아파트를 분양할 준비를 하고 있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변경된 데시앙 로고는 실용적 주거공간을 시각화했다”며 “견고한 서체를 사용해 건설 전문기업으로서 자부심을 표현하고 버건디 색깔을 통해 디테일을 추구하는 데시앙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태영건설은 데시앙의 이미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디자인, 디테일, 데시앙'이라는 브랜드 슬로건도 새롭게 제시했다.
브랜드 강화를 위해 데시앙 브랜드 홈페이지도 새롭게 열었다.
태영건설은 새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입주 예약, 1대1 고객문의, 사후처리(AS) 온라인 신청 및 처리의 기능을 제공하는 등 고객과 소통 기능을 강화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