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현대차, 팰리세이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캠페인 지원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19-02-24 18:09: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자동차가 팰리세이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BTS) 팬들의 활동을 지원한다.

현대자동차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팰리세이드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팬 캠페인 활동을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 팰리세이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캠페인 지원
▲ 현대자동차는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캠페인 티저영상을 현지시각 기준으로 22일부터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의 전광판에 상영 중이라고 24일 밝혔다.<현대자동차>

이 캠페인은 세계 팬들이 보유한 방탄소년단 관련 글과 사진, 영상 등을 수집·공유하는 디지털 기록 저장소인 아미피디아의 시작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현대자동차는 22일부터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의 전광판에 방탄소년단이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펼치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캠페인’ 티저영상을 상영 중이다. 

티저영상은 이용자들에게 호기심을 던져 다음 영상에 주의를 기울여 보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영상이다. 

캠페인 티저영상은 런던 외에도 서울과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뉴욕, 일본 도쿄, 프랑스 파리, 홍콩 등 전 세계 7개 지역에서 공개되며 이 가운데 현대차가 지원하는 런던의 상영 규모가 가장 크다. 

티저영상에는 현장에서 옥외광고를 시청하는 팬들이 바로 아미피디아에 접속할 수 있는 큐알코드와 방탄소년단이 팬들에게 전달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음악과 패션, 예술에 관심이 많은 전세계 젊은이들에게 현대차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이재명 '전기료 인상' 시사에 반도체·디스플레이 화들짝, 전력 직접구매·자체 발전 늘린다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