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I&C, 블리자드엔테인먼트 인기게임 캐릭터 상품 판매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19-02-21 10:32: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I&C가 오프라인 매장 안에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 등 인기게임 캐릭터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신세계I&C는 세계적 게임사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I&C, 블리자드엔테인먼트 인기게임 캐릭터 상품 판매
▲ 김장욱 신세계I&C 대표이사.

이번 제휴로 신세계아이앤씨는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게임 ‘오버워치’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디아블로’ 등에 나오는 캐릭터의 조각상과 공식 상품들을 유통하게 된다. 

오프라인 상설매장 ‘블리자드 기어 존’도 운영한다. 21일 일렉트로마트 서울 영등포점 안에 첫 매장을 연다.

신세계I&C 관계자는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던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지식재산권 상품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인기기사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7월 공개 ‘갤럭시Z폴드·플립6’ 화면주름 개선, 노태문 애플 폴더블폰에 '맞불' 나병현 기자
CATL 완성차업체와 무더기 라이선스 협업 추진, K배터리 설 공간 좁아지나 이근호 기자
'애플카' 프로젝트 여전히 진행 가능성, 대만언론 "리비안과 애플 협업 논의"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SK하이닉스 HBM 메모리 "삼성전자 마이크론에 우위" 해외언론 평가, AI 수혜 집중 김용원 기자
애플 18개월 만에 새 아이패드 공개, 삼성 LG 올레드 실적개선 '트리거' 되나 김바램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기업공개 성공 위해 몸조심 하는 빗썸, 이재원 대표 연임론 탄력 받나 조승리 기자
롯데칠성음료 '새로 효과' 다 했나, 박윤기 수익성 개선 새 카드 절실 김예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