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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NH-고객패널' 모집해 고객과 소통 강화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19-01-14 13:3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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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고객패널 모집을 시작한다.

NH농협은행은 14일부터 27일까지 제9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NH농협은행, 'NH-고객패널' 모집해 고객과 소통 강화
▲ NH농협은행은 14일부터 27일까지 제9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제9기 NH-고객패널은 3월부터 11월까지 상품·서비스·제도를 개선하기 위해 의견제시,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참여 등의 활동을 한다.

NH농협은행으로부터 활동비를 지원받고 농협은행을 이용할 때 우수 고객 혜택도 받는다.

모집인원은 12명 안팎으로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NH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NH-고객패널 제도는 NH농협은행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3년부터 도입해 7년째 시행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올해는 고객패널들이 제안한 내용을 더욱 적극적으로 정책에 반영하기로 방침을 정했다.

김인태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고객패널이 전달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금융 서비스에 빠르게 반영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이 주도적으로 경영에 참여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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