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몰에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열어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8-12-04 16:33: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백화점이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2호점을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6일 부산 센텀시티몰 지하 2층에 912.4㎡ 규모로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2호점을 개장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몰에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열어
▲ 스타필드 고양점에 있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1호점 모습.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는 백화점이 재고 관리부터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는 매장으로 신세계의 새로운 사업모델이다.

신세계는 2017년 8월 스타필드 고양점에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1호점을 열었다.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2호점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관련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할인해 판매한다.

해외 패션 편집숍인 분더샵과 델라라나 등의 제품과 무스너클, 파라점퍼스, 맥케이지 등 고급 패딩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리빙 토탈 브랜드 까사미아 제품과 100여 개 생활용품 브랜드의 이월상품도 판매한다.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2호점은 스타필드 고양점보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수를 늘렸다. 

북유럽 디자인을 대표하는 핀란드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 제품도 판매한다. 마리메꼬의 대표 상품인 인테리어 용품, 머그컵, 쿠션, 앞치마, 에코백 등을 6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이정욱 신세계백화점 패션연구소 상무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가 도심 한가운데서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품목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만큼 많은 고객이 몰릴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은 팩토리 스토어 2호점을 개장하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특가전을 펼친다. 몬테꼬레 여성 패딩을 39만9천 원에 판매하고 편집숍인 라움의 이월 상품전을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정부 보유세 강화에 군불 때, '똘똘한 한 채' 열풍에 최후 대응 카드 차원
'김현지 총공세'에 여야 맞고발까지, 국힘 '김현지 종북몰이' 부메랑으로 돌아오나
대한상의, 국회에 '반도체특별법·AI지원법·금산분리 완화' 입법과제 건의
소비자연맹 "단통법 폐지 따른 통신비 부담 완화 미미, 고가요금제에 통신사 지원금 집중"
비트코인 시세 올해도 '업토버' 실현 가능성, 미국 연준 금리 인하가 관건
최태원 재산분할액 대폭 줄어들 듯, 대법원 "노태우 지원 300억은 뇌물로 재산형성 기..
CJ대한통운 물류센터에서 화물차 사고, 70대 근로자 사망
한국·일본·스페인 구리 제련비용 폭락 우려 공동성명, "특정국 의존도 높아"
생성형 AI 열풍에 FAANG·M7 지고 'MANGO' 뜬다, 오픈AI 앤스로픽 대세
아처에비에이션 '독일 항공업체 특허' 1800만 유로에 인수, 자금 우려에 주가는 제자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