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LG유플러스 상반기 100명 공채, 지역인재 채용 병행

서정훈 기자 seojh85@businesspost.co.kr 2015-03-09 15:59: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을 100여 명 선발하기로 하고 모집절차에 들어갔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인재 모집을 위한 별도의 채용작업을 병행한다.

  LG유플러스 상반기 100명 공채, 지역인재 채용 병행  
▲ LG유플러스가 9일부터 22일까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원서를 접수한다.
LG유플러스는 9일부터 22일시까지 LG그룹 채용포털(careers.lg.com)을 통해 마케팅, 영업, 네트워크 기술운영, 스태프 등 4개 직무에 대해 대졸 신입사원 모집원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응시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에게 해당 직무를 설명하고 현업에 근무하고 있는 선배들과 상담을 주선하기 위해 19일부터 이틀 동안 상암동 사옥에서 'LG유플러스 잡페어(Job Fair)'를 개최한다.

LG유플러스는 서류전형을 합격한 인원에게 LG인적성검사 응시 기회를 부여한다. LG인적성검사를 통과한 인원들은 면접과 인턴십 등을 거쳐 9월이나 내년 1월 최종 입사하게 된다.

신입공채 지원자격은 2015년 8월 또는 2016년 2월에 대학을 졸업하는 졸업 예정자와 졸업자다. 네트워크 기술운영 직무를 제외한 나머지 직무는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상반기 공채를 통해 모두 100여 명을 선발한다.

LG유플러스는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서 지난해처럼 지역인재 선발을 위한 별도의 채용과정을 뒀다.

LG유플러스는 작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부터 지방대학에 다니거나 졸업한 인원들에 한해 해당 지역에서 근무하는 것을 전제로 ‘캠퍼스 캐스팅’ 채용방법을 활용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공채에도 캠퍼스 캐스팅 채용방법을 적용하기로 하고 9일부터 16일까지 LG그룹 채용포털을 통해 별도의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LG유플러스는 ‘캠퍼스 캐스팅’에 지원을 희망하는 인원 가운데 B2B영업, 네트워크 기술 운영 분야에 지원한 인원은 1차 서류전형을 면제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정훈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5739만 원대 하락, 파월 잭슨홀 연설 앞두고 관망세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채널Who] 보령 제약사 넘어서 우주 헬스케어 기업 될 수 있을까, 김정균 미래 전략..
[씨저널] 정주영 넷째동생 '포니정' 정세영과 아들 HDC그룹 회장 정몽규 가족과 혼맥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