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NHN엔터테인먼트,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콜센터 서비스 내놔

이정은 기자 jelee@businesspost.co.kr 2018-11-05 17:59: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N엔터테인먼트,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콜센터 서비스 내놔
▲ NHN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토스트 모바일 컨택.
NHN엔터테인먼트가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서비스를 내놨다.

NHN엔터테인먼트느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로 모바일 콜센터 ‘토스트 모바일 컨택’을 내놨다고 5일 밝혔다. 

토스트 모바일 컨택은 클라우드 인프라를 통해 ‘브리지텍 IPRON-Omni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다. 

클라우드 서비스는 온라인 서버에 파일을 공유하여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술을 뜻한다.

토스트 모바일 컨택을 이용하면 유선전화를 이용하지 않아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문의에 대응할 수 있다. 이밖에 △전화 통화 △통화 내역 저장 △녹취 및 콜백 △통계 및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백도민 NHN엔터테인먼트 클라우드사업본부 이사는 “토스트 모바일 컨택은 토스트 인프라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안정적이며 비용도 저렴하다”며 "앞으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상담, 챗봇 등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최신기사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비트코인 1억3850만 원대 상승, 리플 CEO "내년 말 18만 달러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