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가운데)과 김종훈 디지털사업부 상무(오른쪽)가 1일 싱가포르 힐튼호텔에서 열린 ‘아시아 트레일블레이저 시상식 2018’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SC제일은행이 모바일금융 서비스와 캐릭터 체크카드 등으로 아시아권 은행에서 커뮤니케이션부문의 상을 받았다.
SC제일은행은 1일 싱가포르 힐튼호텔에서 소매금융 글로벌 전문지 리테일뱅커인터내셔날이 주최한 ‘아시아 트레일블레이저 시상식 2018’에서 모바일금융 애플리케이션(앱) 셀프뱅크로 고객 신규가입 및 커뮤니케이션부문 최우수상을 탔다고 27일 밝혔다.
월트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마블 체크카드와 통장으로 역동적 제3자 파트너십부문에서 우수상도 받았다.
SC제일은행은 2016년부터 3년 연속으로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셀프뱅크는 SC제일은행이 2017년 2월 출시한 앱으로 SC제일은행과 거래한 적 없는 고객도 간편 본인인증으로 즉시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2017년 4월 월트디즈니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마블시리즈와 월트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한 체크카드와 통장을 선보였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이번 수상으로 고객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를 개발한 노력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