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젊은층 겨냥해 필라이트 1리터 플라스틱병 내놔

박경훈 기자 khpark@businesspost.co.kr 2018-03-22 11:26: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이트진로가 발포주 필라이트의 1리터 플라스틱병 제품을 내놓았다.

하이트진로는 22일 1리터짜리 필라이트 플라스틱병을 출고했다. 편의점 등 소매점을 통한 소비자 판매는 1~2일 뒤 시작된다. .
 
하이트진로, 젊은층 겨냥해 필라이트 1리터 플라스틱병 내놔
▲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 사장.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필라이트의 1리터 플라스틱병 제품은 기존 1.6리터 플라스틱병보다 가볍다는 장점이 있다”며 “여성 고객 등 무겁지 않고 용량이 충분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1리터짜리 제품을 출시해 필라이트의 가정용 제품군을 모두 갖추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출시 초기에 물량 공급에 어려움을 겪어 애초 355밀리리터, 500밀리리터, 1.6리터 제품을 우선 내놓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필라이트는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가정용 제품군을 구축한 만큼 올해 필라이트를 주력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4월 필라이트를 처음 내놓은 뒤 6개월 만에 1억 캔을 넘게 팔았다. 필라이트는 맥아 함량이 일반 맥주보다 낮은 발포주다. [비즈니스포스트 박경훈 기자]

최신기사

[현장] 잠실 롯데타운에 '크리스마스 마켓' 펼쳐져,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 2019년 패스트트랙서 시작"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신속 추진"
중국 10월 대미 희토류 자석 수출 1월 이후 최고치 기록, 올해 누적은 20% 감소
Sh수협자산운용 김현욱호 공식 출항, 수협은행 금융지주사 전환 씨앗 뿌린다
한국 핵추진 잠수함 건조에 외신 평가 회의적, "기술력과 외교 등 과제 산적"
삼성물산에 반도체·중동 바람 불어올 조짐, 오세철 성공 공식 다시 한 번 더
[오늘의 주목주] '삼성 주주환원 기대' 삼성물산 5%대 상승, 코스닥 펩트론 15%대..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 매수에 4000선 반등, 원/달러환율 1467.9원 마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