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최종식, 쌍용차 스포츠 마케팅 확대하며 'SUV 명가' 이미지 높여

임수정 기자 imcrystal@businesspost.co.kr 2018-03-12 14:42: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05854'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최종식</a>, 쌍용차 스포츠 마케팅 확대하며 'SUV 명가' 이미지 높여
최종식 쌍용자동차 대표이사 사장(오른쪽)이 2018년 3월11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8 K리그2' FC안양의 홈 개막전에서 시축을 하고 있다.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한국 프로축구와 프로야구를 후원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12일 쌍용차에 따르면 쌍용차는 한국 프로축구 2부 리그인 ‘2018 K리그2’에 참가하는 FC안양과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데 더해 2018년 한국 프로축구와 프로야구 정규 시즌에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기로 했다. 

FC안양 소속 선수들은 쌍용차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로 3일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개막전부터 쌍용차 로고와 렉스턴 스포츠 문구가 적힌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뛰게 됐다. 

또한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 사장은 11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FC안양의 홈 개막전에 시축자로 등장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구단의 성공적 시즌을 기원했다. 

쌍용차는 스포츠 활성화와 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티볼리, 코란도C, 렉스턴스포츠 등을 걸고 경품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경기장에서 차량 전시 및 시승, 축구 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도 열기로 했다. 

최 사장은 “쌍용차는 활동성과 실용성이 장점인 SUV 전문기업으로서 스포츠 본고장인 유럽에서 축구, 승마, 터치테니스,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후원해 왔다”며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SUV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SUV 전문기업으로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수정 기자]

최신기사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