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노사 임단협 합의, '참이슬' 공급 정상화 가능

서하나 기자 hana@businesspost.co.kr 2017-10-20 18:22: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이트진로 노사가 임금 및 단체협약(임단협)에 합의했다.

하이트진로 노사는 19일 저녁부터 20일까지 집중적으로 협상해 임금 4% 인상안 등을 담은 임단협안에 합의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노사 임단협 합의, '참이슬' 공급 정상화 가능
▲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노조는 9월25일부터 이어온 파업을 끝내고 21일부터 생산현장에 돌아가기로 했다.

이로써 파업으로 공급에 차질을 빚었던 하이트진로의 소주 ‘참이슬’ 공급이 다시 정상화될 것으로 보인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파업으로 거래처와 고객에게 불편을 끼쳐 깊이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노사가 협력해 물량공급에 차질이 없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최신기사

KB부동산 "서울 아파트값 상승률 2개월째 둔화, 집값 상승 전망은 증가"
비트코인 1억3118만 원대 하락, 그린란드 사태 탓 가상화폐 시장 전반 내림세
자영업자 2년 연속으로 3만 명대 감소, 2030대 청년은 3년 연속 줄어
이재명 '다주택 양도세 중과 유예' 연장 안 한다, SNS에 "기대했다면 오산"
이재명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 이혜훈 지명 철회, "국민 눈높이 부합 못해"
NH농협금융지주 '생산적금융 특별위원회' 출범, 이찬우 "경제 대전환 선도"
민주당 29일 국회 본회의에서 민생법안 처리 추진, 국힘 "사법개혁 법안 처리 포기해야..
SK텔레콤, '생각하는 AI 추천 모델' 연구 논문으로 AI 학회 무대 올라
LG유플러스, 인공지능 기본법 시행 맞춰 전사 관리 체계 가동
LG전자, 스페인 디스플레이 전시회에서 'LG 매그니트' 신제품 공개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