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추석 선물세트 6종 내놔

임주연 기자 june@businesspost.co.kr 2017-09-26 16:29: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아이스크림 선물세트를 내놨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 모나카 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출시하고 TV-CF를 방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추석 선물세트 6종 내놔
▲ 배스킨라빈스 '디저트 샘플러 세트'.

‘아이스 모나카 세트’는 모나카를 6개 넣은 세트로 구성됐다. 모나카에는 바닐라와 밀크 초콜릿, 그린티 3가지 맛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이 들어갔다. 가격은 1만4천 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기존에 판매해온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선물세트도 함께 출시한다. 

‘디저트 샘플러 세트’는 짜먹는 아이스크림 ‘스퀴즈미’와 ‘아이스 마카롱’ 등 5종의 디저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7800원이다. 

‘디저트 파티 세트’는 블록처럼 쌓을 수 있는 포장재에 담긴 ‘블록팩’과 찹쌀떡으로 아이스크림을 감싼 ‘스노우 모찌’ 등이 포함됐다. 가격은 1만4200원이다. 

‘올인원 세트’는 3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골라 담는 ‘파인트’와 ‘스퀴즈미’, 아이스크림 롤 등이 포함된 세트다. 가격은 2만3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동안 싱글 레귤러 6개를 담은 ‘버라이어티팩 세트’와 파인트 4개인 ‘핸드팩 세트’를 명절 전용 패키지에 담아 판매한다. 버라이어티팩 세트는 1만6천 원, 핸드팩 세트는 2만7천 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의 선물세트는 다양한 조합과 가격대로 취향과 예산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며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에 배스킨라빈스의 디저트와 함께 가족 간의 정을 나누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주연 기자]

최신기사

GS리테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편의점업계 최초
롯데건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3년 연속 등급 유지
이재현 CJ 계열사 임직원과 소통 확대, "큰 성과는 늘 작은 조직에서 시작한다"
SK에코플랜트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A' 획득, 3년 연속 최고등급
이재명 "열악한 여건에도 캄보디아 베트남 범죄조직 검거, 경찰에 감사"
영풍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계약 무산돼도 합작법인이 지분 보유, 최종계약 전 지분 이..
이노스페이스 23일 발사 재시도, "안전하고 성공적 발사 위해 최선 다할 것"
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 금감원장상 수상, 새희망홀씨 초과 공급
농협 외부인사 주축 '혁신위' 내년 출범, "중앙회장 선출 방식 개선방안 검토"
한국소비자원 "SKT 해킹 피해자에 1인당 10만원 보상하라", 2조3천억 규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