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삼립, 새 BI 선보이며 종합식품회사로 변신 서둘러

서하나 기자 hana@businesspost.co.kr 2017-09-25 17:45: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PC삼립이 브랜드상징(BI)을 바꾸고 종합식품회사로 변신하는 데 속도를 낸다. 브랜드상징(BI)은 회사의 상표나 브랜드이미지를 표현하는 로고를 말한다.

SPC삼립은 새로운 브랜드상징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SPC삼립, 새 BI 선보이며 종합식품회사로 변신 서둘러
▲ SPC삼립의 새 브랜드상징(BI).

SPC삼립은 지난해 11월 창립 71주년을 맞아 SPC그룹과 일체성을 높이기 위해 회사이름을 삼립식품에서 SPC삼립으로 바꿨다.

SPC삼립은 “세계적인 타이포그래피 전문가인 네빌 브로디와 함께 새 브랜드상징을 제작했다”며 “지난 70여 년 동안 쌓아온 전통과 장인정신에 젊음, 혁신, 친근함과 행복, 미래지향적 생활방식과 나눔 등 가치를 담은 것”이라고 말했다.

기존 브랜드상징의 붉은 색상을 이어가면서 서체를 비롯한 로고 전반에 특유의 곡선미와 공간감을 살려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그릇 모양은 성장을 향한 의지와 비전, 다양한 사업영역 등을 형상화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새 브랜드상징은 SPC삼립의 밀리언셀러인 크림빵, 단팥빵, 보름달, 호빵 등 빵류 제품과 하이면우동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모든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기억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전현희 "조희대가 내란사건 지귀연 재판부에 지정배당 의심, 고발 검토"
교보증권 "실리콘투 매력적인 K뷰티 실크로드, 내년에도 탄탄대로"
법사위 '대장동 항소포기' 공방, 민주당 "선택적 검찰 항명" 국힘 "추미애 제 정신인가"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최대주주' SK스퀘어 7%대 상승, 코스닥 파마리서치 11..
CJ제일제당 바이오 악화로 아쉬운 성적표, 윤석환 깜깜한 터널 속 돌파구 찾기
이지스자산운용 매각 본입찰 마감, 한화생명·흥국생명 인수전 참여
코스피 5거래일 만에 4100선 회복, 원/달러 환율 1463.3원으로 상승 마감
[현장] '트래블로그' 이어 이번엔 'GD카드', 하나카드가 성수동에 팝업을 여는 이유
녹십자 이른 독감 유행 득 볼까, '4가 → 3가' 독감백신 전환의 단가 하락이 변수
기업공개 예고한 HD현대로보틱스 김완수, 중국산 반덤핑 관세 타고 실적 체급 키우기 돌입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