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고양 8월24일 개장

서하나 기자 hana@businesspost.co.kr 2017-07-18 19:22: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프라퍼티가 경기도 고양에 스타필드 3호점을 낸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3호점인 ‘스타필드고양’을 8월24일 열고 1주일 전부터 프리오픈행사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고양 8월24일 개장  
▲ 신세계프라퍼티가 8월24일 오픈하는 '스타필드 고양'의 내부 조감도.
스타필드고양은 고양대로에 있다. 외곽순환도로와 제2자유로 등 주요 간선도로가 관통하고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500m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동시 주차대수는 4500대에 이른다.

면적은 11만400평으로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조성된다.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기존 신세계 유통채널이 입점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테마파크와 남성·여성·키즈 등 세대별 패션전문관도 들어선다.

2층에는 오락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볼링장이 생긴다. 4층 스포츠몬스터에는 하남 스타필드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아쿠아필드에도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과 놀이시설을 대폭 늘리기로 했다.

식음료시설도 강화한다. 쟈니로켓과 쉐이크쉑 등 유명 프리미엄버거 매장이 입점한다. 여경래 쉐프의 루이, 연남동 타이음식 맛집 소이연남 등 100여개에 이르는 전국 맛집도 즐길 수 있게 된다.

쾌적한 쇼핑 환경을 위해 자연채광이 가능한 380m 길이의 창을 천장에 적용한다. 쇼핑몰 안의 공기 질을 관리하기 위해 일반 미세먼지 10분의1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공조시스템을 도입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청년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신진디자이너 전문매장과 고양지역 농산물을 판매하는 공간을 별도로 구성하기로 했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스타필드 고양은 쇼핑, 레저, 힐링을 모두 갖춘 복합체류형 공간이 될 것”이라며 “쇼핑과 여가를 아우르는 수도권 서북부를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최신기사

김문수·한덕수 단일화 협상 재개, 오후 8시30분부터 실무자끼리 모여
법원, '김문수 후보 확인·국힘 전당대회 금지' 가처분 신청 모두 기각
콜마홀딩스 콜마비앤에이치에 이사회 개편 위한 주총 요구, 윤상현 윤여원 남매 '경영권 ..
국힘 지도부 '강제 단일화' 가능성 커지나, 법원 후보자 지위 가처분 신청 기각
DS투자 "넷마블 올해 내내 비용 통제 예상, 게임 8종 출시 대기 중"
DS투자 "KT&G 해외서 담배 잘 나가, 전자담배·건기식 부진은 아쉬워"
빙그레 신임 대표이사에 김광수 내정, 물류 계열사 '제때' 대표에서 이동
GS 1분기 영업이익 8천억으로 21% 감소, GS칼텍스 실적 급감 영향
SK디앤디 1분기 영업이익 71억 내며 흑자전환, 매출은 79% 늘어
신한투자증권 "국내주식 약정액 22% 대체거래소 넥스트레이드에서 발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