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롯데주류 새 맥주 '피츠수퍼클리어' 한 달 만에 1500만 병 판매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7-07-04 11:58: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새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가 출시 초반 순항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주류사업부문인 롯데주류는 6월1일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가 한 달 만에 1500만 병(330mL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주류 새 맥주 '피츠수퍼클리어' 한 달 만에 1500만 병 판매  
▲ 롯데주류의 맥주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
1초에 약 6병, 하루에 약 50만 병씩 팔린 셈이다.

롯데주류는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맛을 낸 점과 다방면으로 영업 및 마케팅, 홍보에 힘쓴 점이 초반 인기의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고발효효모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려 잡미를 없애고 깔끔함을 구현했다. 또 클라우드와 마찬가지로 맥주 발효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 수퍼클리어의 깔끔한 맛과 소비자 마케팅 활동이 맞물려 출시 초기부터 판매량과 제품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불붙은 탄핵여론에 기름 부은 윤석열, 한동훈 '선긋기' 야권 '정신상태 의심'
GM '로보택시 중단' 충격 우버와 리프트 주가에 퍼져, 구글 테슬라 공세 위협적
기후변화에 열대성 전염병 확산 빨라져, 미국 본토까지 퍼지며 경계심 자극
"국힘 정치생명 위해 탄핵 찬성해야, 윤석열 '데드덕' 아니다" 외신 논평
코인 연동 3279개 웹3 게임 93%가 실패, 수명 4개월에 불과
'경영진단·사업지원' 보강한 삼성, 미전실 출신 정현호·최윤호·박학규 '컨트롤타워' 부..
'원조 윤핵관' 권성동 국힘 원내대표로 뽑혀, "하나 돼 국민 향해 나아가야"
[단독] 미래에셋쉐어칸 대표에 인도법인장 유지상, 박현주 글로벌 확대 선봉
"SK그룹 베트남 이멕스팜 지분 65% 매도 고려" 외신 보도, 기업가치 4110억
조국 대법원에서 징역 2년형 확정, 의원직 상실되고 피선거권 박탈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