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티켓몬스터, 생활용품 자체브랜드 저렴하게 선보여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7-03-27 17:19: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소셜커머스기업 티켓몬스터가 생활용품 전문 자체브랜드를 선보인다.

티켓몬스터는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생산한 PB(자체브랜드) ‘236:)'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1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티켓몬스터, 생활용품 자체브랜드 저렴하게 선보여  
▲ 티켓몬스터가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236:)'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236:)이라는 브랜드 이름은 24시간 가운데 한 시간, 일주일 7일 가운데 하루를 비웠다는 의미”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찾고 제품에서 불필요한 부분은 다 버리고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겠다는 브랜드 정신을 나타낸다”고 설명했다.

티켓몬스터는 우선 타월이나 화장지, 물티슈, 섬유유연제 등 생활 필수품 8종을 선보이기로 했다.

타월의 경우 온라인에서 최저가 1만2천원 선에서 판매되는 코마사 타월(130g, 30수 5매)을 1만 원에, 100% 천연코튼 화장지(27m, 30롤)는 최저가 9530원보다 17% 저렴한 7900원에 판매한다.

또 유아용 물티슈(55평량 캡형 80매, 10팩)를 기존가격보다 10% 이상 저렴한 1만2900원에, 섬유유연제(2리터)는 시중가격보다 24% 저렴한 5900원에 판매하기로 했다.

236:) 브랜드 상품들은 티켓몬스터가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슈퍼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하성원 티켓몬스터 최고운영책임자는 “가성비 있는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품질 좋고 가격거품을 뺀 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들이 236:) 상품을 사기 위해 티켓몬스터를 찾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티켓몬스터는 앞으로 무지 티셔츠, 강아지나 고양이 간식, 건전지는 물론 일상생활에 필요한 200여 종 이상의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0만 달러 안팎 '박스권' 가능성, 장기 투자자 매도세 힘 실려
테슬라 사이버트럭 중국 출시 가능성, 현지 당국에서 에너지 소비평가 획득 
GM '로보택시 중단'에 증권가 평가 긍정적, 투자 부담에 주주들 불안 커져
챗GPT 오전 내내 접속장애 "아이폰 GPT 탑재로 사용자 급증이 원인 가능성"
엑손모빌 천연가스 발전소 신설해 전력산업 첫 진출, 데이터센터에 공급 목적
[엠브레인퍼블릭] 국민 78% "윤석열 탄핵해야", 차기대권 후보 적합도 이재명 37%..
중국 반도체 수입과 수출액 모두 대폭 늘어, 미국 규제 대응해 '투트랙' 전략
한화오션 'KDDX 개념설계 보고서 불법인용 의혹'에 "규정 절차 지켜"
한화투자 "한국타이어 목표주가 상향, 올해 이어 내년도 호실적 전망"
현대차 미국 슈퍼널 본사 캘리포니아로 이전, 워싱턴DC 사무실은 정책 대응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