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비알코리아,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배스킨라빈스·던킨 결합 매장' 열어

강서원 기자 seobee@businesspost.co.kr 2026-01-14 13:57: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와 도넛 프랜차이즈 ‘던킨’이 인천국제공항에서 이용객들을 한 번에 만난다.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을 운영하는 비알코리아는 14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결합 매장인 '인천공항 스카이점'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비알코리아,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배스킨라빈스·던킨 결합 매장' 열어
▲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결합 매장인 '인천공항 스카이점'이 생긴다. <비알코리아>

'인천공항 스카이점'은 제2여객터미널 3층 면세구역 280번과 281번 케이트 사이 약 319㎡(96평) 규모로 조성된다. 비알코리아에 따르면 이 매장은 빠른 이동과 체류가 공존하는 공항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 음용 음료 제품과 디저트를 쇼케이스 전면에 배치했다. 매장 전·후면 통창으로 공항 전경을 감상하는 휴식 공간도 마련했다.
 
해외여행객 비중이 높은 상권 특성에 맞춰 매장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현장에서 직접 구워낸 군고구마에 브륄레와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고구마 브릴뤠 위드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기로 했다.

쉐이크 음료 6종도 내놓는다. 생과일과 프랑스 코코아파우더를 사용한 △딸기&바나나 쉐이크 △초콜릿&바나나 쉐이크 2종과 딸기·바나나·초코·바닐라 4종 등이다.

던킨은 푸른빛 우유 크림과 마시멜로를 사용한 '몽실 구름 크림도넛'을 선보인다. 한국 전통 간식 '경단'을 먼치킨(작은 크기의 동그란 도넛)으로 구현한 '행운 경단 먼치킨 세트(7개입)'도 딸기크림과 쑥팥, 카스텔라, 초코 카스텔라 등 4가지 맛으로 구성해 내놓는다.

비알코리아는 "인천공항 스카이점 글로벌 고객들에게 K디저트의 매력을 전하고 인천공항 방문 시 꼭 경험해야 할 K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메뉴와 공간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서원 기자

최신기사

중국 딥시크 HBM 의존 낮추는 기술 발표, "D램 공급부족 더 심각해질 수도"
[2026 위기탈출 키맨⑥] '해킹' 딛고 새 출발 준비하는 롯데카드, 신뢰 회복 지휘..
쏘나타가 단종된다고? '거짓', 현대차 9세대 완전변경 모델 개발 돌입
'안전자산' 금 투자 열풍에 골드만삭스 경고, "미국 증시보다 변동성 커"
허은철 '알리글로' 미국 뚝심 빛보나, 녹십자 연매출 2조 깜짝 달성 기대감 솔솔
부산 가덕도신공항 대우건설 중심 컨소시엄 윤곽, 한화 HJ 참여 가닥
미국 중간선거에 'AI발 전기요금 상승' 변수, 원전과 ESS 확대 속도 높일 계기
[2026 위기탈출 키맨⑤] SK텔레콤 해킹사고 딛고 실적 회복 정조준, 정재헌 점유율..
[상속의 모든 것] 2천만 원 외화예금을 둘러싼 형제간 전쟁
인텔 1.8나노로 파운드리 부활 시동, 삼성전자 한진만 2나노 '양산·가격 경쟁력'으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