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화점 하이브와 시즌그리팅 팝업, 세븐틴·르세라핌 포함 9개 팀 참여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2-17 11:59: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백화점이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과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18~28일 하이브(HYBE)의 ‘홀리데이 하우스 2026 시즌 그리팅 팝업 인 서울’(HOLIDAY HOUSE 2026 SEASON’S GREETINGS POP-UP IN SEOUL)이 열린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화점 하이브와 시즌그리팅 팝업, 세븐틴·르세라핌 포함 9개 팀 참여
▲ 신세계백화점 '홀리데이 하우스 2026 시즌 그리팅 팝업 인 서울' 포스터. <신세계백화점>

유통사 단독으로 열리는 이번 서울 팝업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즌그리팅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아 아티스트들이 팬들에게 전하는 새해 인사로서, 연말연시 발매되는 특별 굿즈 세트를 의미한다. 달력, 포스터,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르세라핌, &TEAM, 보이넥스트도어, TWS, KATSEYE, 코르티스 등 글로벌 인기 아티스트들의 개성이 담긴 2026년 시즌그리팅을 비롯해 뱃지, 아크릴 스탠드, 마그넷, 와펜, 3D포스터 등 54개 품목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팝업은 각 아티스트별 개별 존으로 나뉘어 꾸며진다. 팬들이 자신만의 ‘최애’ 아티스트 공간에서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도록 구성했다. 
 
아티스트별 시즌그리팅 상품 가격은 4만7천 원이다. 팝업 현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포토티켓 1종을 증정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포토티켓 1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탬프 랠리, 운세 뽑기 등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입장할 때 제공되는 스탬프로 미션을 완성하면 시즌그리팅 로고 스티커 9종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팝업 기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방문 후기를 남기면 소원 팔찌를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9개 팀이 참여한 만큼 다양한 팬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득표율 78.9%로 연임 성공, 임기 2030년 4월까지
두산, '몸값 4조' SK실트론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돼
새마을금고중앙회 선택은 다시 한번 김인, '위기관리 리더십'에 무게 뒀다
오스코텍 기술수출 잭팟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제노스코 인수 '몸값' 줄다리기
비트코인 1억2953만 원대, 그레이스케일 "가치 저장 수단 수요 증가 전망"
LH 개혁안 내년 상반기로 연기, 공공주택 차질 전망에 계룡·금호건설 기대감 낮아져
캘리포니아 당국 테슬라에 자율주행 과장광고 시정 명령, "불응시 30일 판매 중지" 
[원화값 뉴노멀⑥] LG화학 롯데케미칼 엎친 데 덮친 고환율, 투자 확대까지 빨간 불
아마존도 구글 뒤따라 엔비디아와 경쟁 앞둬, 오픈AI에 AI반도체 공급 추진
신한금융 대한육상연맹 후원, 진옥동 "육상 경쟁력이 곧 한국 스포츠 경쟁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