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페이장브레통과 손잡고 '베이크하우스405' 신제품 3종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12-11 10:53: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프랑스 유제품 브랜드와 손잡고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11일 ‘페이장브레통’과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405’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U, 페이장브레통과 손잡고 '베이크하우스405' 신제품 3종 출시
▲ CU 베이크하우스405 페이장브레통 3종. < BGF리테일 >

페이장브레통은 프랑스 중서부에 위치한 브르타뉴 지역의 유제품 브랜드다. 고품질의 우유를 사용해 버터, 크림치즈, 크렘 프레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들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이크하우스405 페이장브레통 시리즈 3종은 페이장브레통의 프리미엄 버터가 함유됐다.

몽블랑 데니쉬는 손으로 찢어 먹을 수 있는 식사 대용 빵이며 가격은 3500원이다. 찹쌀 크루찌는 크루아상에 찹쌀 모찌를 넣었으며 가격은 3800원이다. 스윗 브리오쉬는 버터와 달걀 함량을 높였으며 빵 위에 연유 크림을 더했다. 가격은 3800원이다.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 전 상품을 겟커피와 함께 구매하면 1천 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은지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베이크하우스405는 물가 부담을 느끼는 다양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가성비를 높여 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편의점 빵의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한국거래소, SK하이닉스 '투자경고 종목' 지정 논란에 "제도 개선 검토"
삼성전자 노사 2026년 임금교섭 시작, 노조 "인재제일 경영원칙 실현 기회"
양희원 현대차그룹 R&D본부장 퇴임 관측, 양대 연구개발조직 수장 교체
신세계백화점 매출 롯데백화점 턱밑 추격, 박주형 왕좌 타이틀 거머쥘 수 있나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 전략위 공동위원장에 이억원·서정진·박현주
[11일 오!정말] 민주당 문금주 "통일교 게이트 해결책이 물귀신 작전인가"
[오늘의 주목주] 삼성화재 주가 28%대 이례적 급등 마감, 코스닥 로보티즈도 6%대 상승
유통업에 인력 감축 칼바람, 실적 악화와 AI 대세론에 일자리 사그라지다
SK온 포드와 미국 합작투자 종결, 켄터키 공장 넘기고 테네시 공장에 전념
GS리테일 노조 설립 움직임 본격화, BGF리테일·코리아세븐 이어 세 번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