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 21일까지 '빡세일-크리스마스 편' 열어, "연말 쇼핑 수요 공략"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12-10 08:55: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연말 쇼핑 수요를 공략하자는 취지의 행사를 연다. 

G마켓은 2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품목을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빡세일-크리스마스 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G마켓 21일까지 '빡세일-크리스마스 편' 열어, "연말 쇼핑 수요 공략"
▲ G마켓이 21일까지 '빡세일-크리스마스 편' 기획전을 연다. <지마켓>

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해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말 그대로 ‘빡 센’ 할인을 적용하는 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차별 쇼핑 테마를 나눠 인기상품을 제안한다.

14일까지 장난감과 디지털기기 등 선물용 인기 상품군을 모은 ‘선물위크’를, 15일부터 21일까지는 식품과 홈데코 등 연말 홈파티용 상품군을 모은 ‘파티위크’를 진행한다.

특가 상품도 다양하다.

‘24시간 한정특가’ 코너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 가운데 33곳의 인기 상품을 매일 3~4개씩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10일 대표상품으로 △콩순이 말하는 핫도그 트럭 △크리스마스트리 고급 PET 트리 풀세트 등이 있다.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추천하는 ‘시크릿 세일’ 코너도 선보인다.

구매고객이 직접 상품을 추천하고 후기를 공유하는 ‘선물꿀템피드’도 마련했다. 업로드한 꿀템 상품을 다른 고객이 보고 구매로 이어지면 작성자에게 5%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사은품 혜택이 담긴 라이브방송도 매일 진행한다.

G마켓은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대규모 할인전인 만큼 상품 구성 및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빡세일 전용 할인쿠폰 및 카드 즉시 할인 등 추가 혜택을 활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연말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LG이노텍 세계 최초 '차세대 스마트 IC 기판' 개발, 탄소 배출 50% 절감
NH투자 "LG이노텍 목표주가 상향, 기판소재 사업으로 AI 수혜 본격화"
LG상남언론재단, 이사장에 이준희 전 한국일보 사장 선임
'HBM 슈퍼사이클' 2030년까지 지속, 조사기관 "전체 D램 시장의 절반 차지"
D램·낸드플래시 내년 60%대 성장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전성기' 지속
키움증권 "삼성전자 내년 HBM 매출 3배 증가, ASIC 수요로 고객 다변화"
삼성SDI 미국서 2조 규모 ESS용 LFP배터리 공급 계약, LFP 시장 진출 신호탄
비트코인 1억3700만 원대 상승, FOMC 앞두고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 반영
iM증권 "하이브 4분기 수익성 개선 제한적, 내년 방탄소년단 완전체 복귀 기대"
하나증권 "미국 금리인하·생물보안법 통과 수혜, 삼성바이오 에스티팜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