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LG화학, 가임건강 및 난임치료 지원 앱 '블룸'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5-12-10 08:55: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화학이 임신 준비를 과학적으로 지원하는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앱) ‘블룸’으로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상을 받았다.

LG화학은 난임과 임신 준비를 과학적으로 지원하는 헬스케어 앱 블룸으로 ‘스마트앱어워드 2025’에서 의료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LG화학, 가임건강 및 난임치료 지원 앱 '블룸'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 LG화학이 난임과 임신 준비를 과학적으로 지원하는 헬스케어 앱 블룸으로 '스마트앱어워드 2025'에서 의료서비스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은 블룸 관련 이미지.

아이어워즈 코리아 주관 스마트앱어워드는 4천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등에 대한 심층 심사를 바탕으로 각 분야 혁신적 모바일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LG화학은 난임 해결이 개인의 고민을 넘어 중요한 사회적 과제임을 인식하고 대한생식의학회, 대한보조생식학회의 컨텐츠 자문을 바탕으로 6월 ‘블룸’을 오픈했다.

스마트앱어워드의 한 평가위원은 “블룸이 난임에 대한 편견, 오해를 바로잡고, 과학적 정보 및 정서적 지지를 동시 제공한다는 점에서 사회적 가치가 높다”고 평가했다.

LG화학은 앞으로 앱 기반 고객지원 강화를 위해 비슷한 고민을 가진 가임기 고객들의 인터뷰나 시술 경험 중심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김성호 LG화학 스페셜티-케어 사업부장은 “단순한 정보 제공 기능을 넘어 심리적 치유와 희망을 주는 공간이 되도록 블룸을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LG이노텍 세계 최초 '차세대 스마트 IC 기판' 개발, 탄소 배출 50% 절감
NH투자 "LG이노텍 목표주가 상향, 기판소재 사업으로 AI 수혜 본격화"
LG상남언론재단, 이사장에 이준희 전 한국일보 사장 선임
'HBM 슈퍼사이클' 2030년까지 지속, 조사기관 "전체 D램 시장의 절반 차지"
D램·낸드플래시 내년 60%대 성장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전성기' 지속
키움증권 "삼성전자 내년 HBM 매출 3배 증가, ASIC 수요로 고객 다변화"
삼성SDI 미국서 2조 규모 ESS용 LFP배터리 공급 계약, LFP 시장 진출 신호탄
비트코인 1억3700만 원대 상승, FOMC 앞두고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 반영
iM증권 "하이브 4분기 수익성 개선 제한적, 내년 방탄소년단 완전체 복귀 기대"
하나증권 "미국 금리인하·생물보안법 통과 수혜, 삼성바이오 에스티팜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