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2025-12-05 14:3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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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NS홈쇼핑이 예능 콘텐츠와 협업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NS홈쇼핑은 5일 MBN 음악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3’의 단독 공식 투표 파트너로 선정돼 프로그램 시청자와 팬들이 참여하는 모바일 투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NS홈쇼핑과 MBN 음악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3'가 협업한다. < NS홈쇼핑 >
NS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예능 콘텐츠와 이커머스 플랫폼이 결합한 사례로 NS홈쇼핑은 프로그램 방영 기간 이용자가 간편하게 투표하고 실시간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투표 환경을 제공한다.
NS홈쇼핑 애플리케이션(앱) 회원이라면 본인 인증을 한 뒤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안정적 투표 인프라 제공과 함께 프로그램 참여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운영해 브랜드 체험을 강화하기로 했다.
NS홈쇼핑은 “현역가왕3는 시청자 참여가 중요한 프로그램인 만큼 투표 서비스를 NS홈쇼핑이 맡게 돼 의미가 크다”며 “이번 협업과 같이 고객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연계한 이벤트로 앞으로도 NS홈쇼핑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고객 경험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