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통화앱 ‘익시오(ixi-O)’ 가입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모션에서는 익시오의 핵심 기능인 ‘AI 대화 검색·AI 스마트 요약’ 무료 체험을 100회로 확대하고, 사용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선물한다.
▲ 2일 LG유플러스는 AI 통화앱 ‘익시오(ixi-O)’ 가입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 >
이벤트 응모는 AI 대화 검색, AI 스마트 요약 기능을 사용할 때 화면에 뜨는 사용 횟수를 캡처해서 인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전화번호 1개당 한 번만 참여할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은 익시오 앱 공지사항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I 대화 검색·AI 스마트 요약은 지난 10월 익시오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이다.
AI 대화 검색은 지난 통화 내용에서 기억나지 않거나 궁금한 내용을 물어보면 익시오가 의도에 맞게 검색하고 답변하는 기능이다. 약속 장소, 일정 등 통화에서 나온 중요 내용을 AI로 빠르게 정리해주고, 상대방 특성 파악까지 확인할 수 있다.
AI 스마트 요약은 기존 통화 요약을 넘어 6가지 맞춤형 양식으로 정리하는 기능이다. 메모, 토론, 문의, 할 일 등의 간단한 형태를 비롯해 부동산 중개, 영업 활동 등 업무에 최적화된 양식으로 내용을 요약한다. 요약 내용은 간단하게 수정하거나 복사, 공유할 수도 있다.
익시오는 LG유플러스의 대표 AI 통화앱으로 △AI 대화 검색 △AI 스마트 요약 △실시간 보이스피싱 탐지 및 알림 △악성앱 설치 여부 판단 △안티딥보이스 기능 등을 탑재했다.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