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연말맞이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1일 공식몰 더마켓에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 CJ제일제당이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한다. < CJ제일제당 > |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CJ더마켓은 ‘쿵야 레스토랑즈’와 함께 연말연시를 위한 맞춤형 협업 굿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2026년 달력과 아크릴 열쇠고리, 스티커 모두 3종으로 구성됐다. ‘햇반’과 ‘비비고 왕교자’ 등 CJ제일제당 제품들이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저들과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 캐릭터 ‘쿵야’ 시리즈의 파생 캐릭터 브랜드로 인스타그램에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업 굿즈는 12월1일부터 일주일 동안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도장 모으기 이벤트로 증정된다. 잡지 읽기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팔로우, 댓글 작성 등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7일 동안 모두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CJ더마켓의 월간 할인 행사 ‘더 세일 페스타(더세페)’도 함께 진행된다. 모든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중복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매일 달라지는 인기 상품은 한정 수량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연말을 앞두고 한 해 동안 CJ더마켓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협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