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라네즈, 민스코 공동 개발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 로즈잼'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12-01 08:48: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라네즈, 민스코 공동 개발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 로즈잼' 출시
▲ 라네즈가 뷰티 유튜버 민스코와 함께 개발한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 로즈잼'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비즈니스포스트]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개발한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이하 도넛 립 세럼) 로즈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에서 글로벌 시장 중 최초로 선보인다. 

민스코는 유튜브 구독자가 72만 명이 넘는 K-뷰티 대표 크리에이터로, ‘립스코’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립 제품 리뷰에 전문성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기존 라네즈 도넛 립 세럼 제품의 팬이었던 민스코는 이번 ‘로즈잼’ 신제품 공동 개발 과정에서 제품의 컬러, 향, 패키지 디자인 등 전반에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 반영했다. 

‘도넛 립 세럼’은 특히 미국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던 립 케어 제품으로 립밤, 틴트, 립글로스 효과를 한 번에 준다. 덧바르기 쉬운 제형으로 맑은 발색부터 고광택의 선명한 컬러까지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돼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준다. 도넛 모양 어플리케이터는 입술을 푹신하게 감싸주는 사용감을 제공하며, 95%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일주일 사용 시 눈에 띄는 입술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한국 시장에 새로 출시하는 ‘로즈잼’은 고급스러운 뮤트 쿨 로즈 핑크 색상으로, 발색에 따라 쿨톤과 뉴트럴 톤 모두 활용 가능해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린다. 향은 프렌치 디저트 ‘이스파한’에서 영감을 받아 매력적인 무드를 더했다. 라네즈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도넛 립 세럼 라인의 쿨톤 팔레트를 강화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협업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11월30일부터 12월6일까지 올리브영 ‘민스코 마켓’에서 신제품을 선보이며, 행사 기간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네즈는 한국 립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문성을 지닌 민스코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이번 제품을 한국 선론칭을 시작으로 세포라를 포함한 해외시장에서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쿠팡 사태에 사이버보안 중요성 부각, 지니언스 아톤 샌즈랩 주목"
비트코인 1억3580만 원대 약보합, 미국 연준 기준금리 결정 앞두고 숨고르기
대신증권 "클래시스, 직영 체제 전환으로 마진 구조 개선 본격화"
[데스크리포트 12월] 이재명 정부의 부동산 대책에도 집값은 왜 계속 오르나
민주당 장경태 "성추행 없었고 고소인의 데이트폭력 사건", '무고죄' 맞고소
박대준 쿠팡 대규모 정보유출 사태 결국 사과, "불편과 걱정 끼쳐 죄송"
쿠팡 이용자 정보 사실상 다 털렸다, 5개월간 개인정보 3370만개 유출
키움증권 "네이버 글로벌 빅테크와 경쟁력 자신 못해, 두나무 인수로 금융과 커머스는 강화"
비트코인 1억3590만 원대 하락, 단기 바닥권 형성 뒤 반등 가능성
SK증권 "보령 외형 성장 가능, 매출 내는 브랜드 인수해 자체 생산 전략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