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습’ 시리즈로 경품 이벤트를 연다.
CJ제일제당은 27일 ‘스트레스를 날리는 습 제품’을 주제로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 제품을 알리는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 ▲ 유튜브 '침착맨' 채널에서 '습' 시리즈 제품을 시식하고 있다. < CJ제일제당 > |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은 ‘습김치’에 이어 9월 출시된 ‘습’ 제품 시리즈다. ‘습떡볶이는 매콤한 소스로 구현한 매운 떡볶이고 ‘습김치덮밥’은 매운 김치에 참기름을 더한 습김치덮밥소스와 햇반이 묶음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3천 원대다.
이 제품들은 최근 유튜브 ‘침착맨’ 채널과 ‘유병재’ 채널에 소개됐다. 침착맨 채널에서는 ‘매운 걸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릴까?’라는 주제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유병재 채널에서는 직장인과 학생 관련 영상 2편에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이 각각 소개됐다.
CJ제일제당은 해당 영상들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으로 ‘한정판 습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세트는 습제품 2종(습떡볶이, 습김치덮밥)과 싱잉볼, 고함항아리, 액막이 오너먼트, 습 팔찌 등 9종으로 구성됐다. 침착맨 채널에서는 12월7일까지, 유병재 채널에서는 이달 말까지 응모할 수 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12월2일까지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습의 등장’을 주제로 기획전을 연다. 습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에어팟과 한정판 습 굿즈 세트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릴 음식으로 습 시리즈만의 강렬한 매운맛이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환경과 소비자 특성에 맞춘 차별화된 콘텐츠와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